지오피아 : 무료채팅 > 커뮤니티 > 즐거운 나날들

즐거운 나날들
즐거운 나날들
글쓴이 : 태풍   날짜 : 16-01-30 08:11  
조회 : 855
맑은 믿음으로 이어나갈수 있습니까? 세상에 맑음 이름으로 찾아 볼 수 있나요
구름말좀 없이 눈물로 확염같음 말 있습니까 말과 말은 눈물로 닦을 수 없습니다. 힘든 일과 맑은 웃음으로 믿을 수 있을까요? 기뿐일도 힘든일도 닦을 수 없는 일들이 많습니다. 세상에 말도 없이 미움을 자초합니다.
눈물은 흐름속에 나옵니다. 맑은 믿음은 세상을 흐트러집니다. 머리와 가슴으로 물음을 찾아볼수 있나요. 세상을 맑은마음을 세상을 펼쳤습니다.
노래할수 있는 것들은 마음을 읽어수록 있습니다.
마음조차 맑은웃음으로 보일수도 있습니다. 세상을 찾을 수있는 마음조차 마음마음 하늘 수 있으며 다음 믿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음은 가슴으로 나옵니다.
머리는 하지 못하는 것들도 많습니다. 시간을 매진할 수 있도록 마음이 읽어 내려 갑니다. 허망한 세상은 질 수 없도록 믿음이 큰것 갇은 눈물로 호소할 수 없습니다. 맑은 웃음이 세상을 할 수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마음 조차 찾을 수 있나요. 한 마음이 세상을 마음갇음이 중요할 것입니다. 미움은 찾을 수 있기때문에 마음은 사람을 찾아 볼 수없기때문에 말을 많이 나눌 수 있습니다. 세상에 나옴은 믿음과 진리를 사랑을 찾아 볼 수 있나요. 가린 마음은 믿음과 관찰력을 볼 수 있습니다. 마음과 진리는 마음을 찾을 수 있도록 가진 소리들이 마음을 볼수록 있습니까? 잊어버린 마음은 살아갈수록 마음들이 펼쳐진다. 세상에 볼 수 없는 것은 목표치에 마음에 병일 것이다. 내 마음과 잘 전할 수 있는 것은 말뿐이 없다. 거짓말과 섞여 있는 것은 물질에 대한 풍요로움을 것이다. 사람과 사이는 소득없는 얘기를 합니다. 좋아 할 수 있는 것은 무엇까요 마음과 마음은 진리를 찾을 수 있다는 말과 함께 마음을 소리쳐 불러 봅니다. 물질적 마음들이 사랑의 힘이 보입니다. 미움과 분노를 힘들이 세상을 무엇을 할까 생각합니다. 미움과 작은믿음이 생깁니다. 마음속에는 분노와 자유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믿음은 인간에 본성이며 인간과 인간사이는 언젠가 생각하는 힘이 생깁니다. 그 힘은 무엇가도 바꿀 수 없는 힘이며 마음조리며 인간은 갈등에 연속입니다. 갈등이 해소되면 그다음 문제가 생기고 문제를 해결하는 마음들이 보입니다. 믿음이 있는 사회생활은 반복되는 일상생활에 문제해결 능력을 기름니다. 마음속에는 인간에 간사함을 생활하는 사람도 있으며 그 사람머리속에는 무엇을 그리는지 궁금 할 수도 있습니다. 믿음이 없으면 인간의 능력도 없으며 그 속에 믿음을 말 할 수 없습니다. 인간이 마음을 조리며 갈등으로 마음이 움쳐 될 수 있습니다. 사회생활에 필요한 것은 믿음과 도전 그리고 희망이 있어야 믿음을 호소할 수 있습니다. 믿음이 있는 사람들은 생활력과 의지가 생깁니다. 과거에 힘든일을 격고  있던것들이 인간들은 무엇을 하는지 그 생활을 무엇으로 하는 지 모릅니다. 사람들은 일을 할 수 있는것이 행복한지를 모릅니다. 현재에 무엇을 하는 지 계획을 잡을 수 있는지 생활력을 키웁니다. 생활에 있어 모든 것들을 의지에 달려 있습니다.